
라고 읽고 나코루루 X교 게임이라고 부릅니다. 부제는 더럽혀진 대자연 이더군요. 조 교 게임답게 주요 내용은 나코루루를 신나게 ...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XX게임답게 처녀막은 제일 마지막에 아마쿠사가 뺏더군요. 그 전에는 성 감대를 개발하기만 합니다. 엉덩이 라든가 가슴 이라든가 입이라든가 하는 부분 위주로 유사성교신 위주로 진행되지요. 아, 특이점중 하나가 조 교사 이름을 직접 지정할수 있다는 것이겠네요. 저는 그냥 tt 라고만 했는데 ckatto로 했으면 뭔가 더 재미있게 즐겼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틀린그림찾기 입니다. 좀 미묘해서 의외로 못찾을수도 있겠네요. 저로서는 첫번째 그림이 더 좋았는데 말이지요. 두번째 그림이 될때에는 제발 그러지 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하고 마음속으로 외치기도 했다지요. 후반부에 가면 마구마구 개발된 아이누 무녀는 스스로 처 녀막을 없애달라고 애원하기까지 합니다. 역시 주입식 교육은 무서워요. 아마쿠사가 아이누 무녀를 개발한 이유가 자산의 아이를 낳은다음 자신이 그 몸을 지배해서 영원히 살려는 계획이지요. 전 정작 사무라이 스피릿츠를 안해서 잘 모르지만요. 그래서 후반부의 h신에서는 배가 부른 아이누 무녀가 나옵니다. 근데 하루만에 그렇게 되었지요(...) 아니 뭐 아마쿠사의 힘이라면 당연하다면 당연한 것이겠지만요.
엔딩은 현세에 부활한 아마쿠사가 지상을 지배한다는것과, 어째서인지 정신이 든 아이누 무녀가 후X나리가 되어있고, 자신의 동생을 X신 시킨다는것이 있겠네요. 기본적인 게임시스템이 어떤식으로 조교를 할것이냐에 갈라지는지라 분기 조건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그냥 다시 엔딩을 보면 나오거나, 모든 개발신을 못보았을때에 차이가 날것이라는 생각은 들지만요.
독매로 쌓인것을 풀어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최소대사의 최대흥분을 이끌어낸지라 그점에서도 괜찮긴 했네요. 누키게로는 좋았습니다.
덧글
꽤 에로하기도 했고(...).
게임 줄거리를 읽어보니 전개가 너무 웃깁니다.
제 마음에드는 나코루루 그림체를 본적이없습니다(...)
(전 "진 사무라이" 버젼 선호자입니다)
세뇌님//꽤 재미있었지요.
엔쥬님//역시 조교물에서 처.녀는 마지막에 빼앗아 주어야지요.
감자님//그 외에는 없습니다.
enomoto님//전 어디가 웃긴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역시 사람은 가지각색이군요...
Master-PGP님//그럴땐 알몸과 애원을 보면 됩니다.
알몸그림보고 좋다고 생각한적이 한번도 없는 접니다(...)
(여자캐릭터의 그림은 옷이 잘 맞을때 제일 보기좋다고 생각하는 접니다(...))
Master-PGP님//하긴 뭐 누키게니까요. 잘 빼기만 하면 그걸로 활용 끝.
카토님의 직격포에 감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