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윗


간떨어질뻔했네 일반게임

게임은 그럭저럭 잘만든 주제에 시스템은 쿠소인 바이오닉 코만도를 아직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최고난이도인 코만도 모드로 진행중이네요.

최고난이도라고 AI패턴이 바뀐건 아니지만 강한 적들한테 두번 연속으로 맞으면 즉ㅋ사ㅋ 인지라 고생고생하면서 진행중입니다.

노멀모드는 시스템 익숙해지는게 힘들었고, 코만도 모드는 적들이 너무 강해서 힘듭니다.

제일 재미있게 했던게 하드모드인걸 생각하면 오묘하네요.

자세한건 나중으로 넘기고, 이 게임은 시스템이 쿠소에요. 로딩도 길고 세이브는 무조건 강제자동세이브 입니다.

자동 세이브 자체는 뭐 그리 신경쓸건 아닙니다만, 지역수집품이라고 수집 아이템을 모으는데 그게 시스템안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즉, 수집 아이템을 한번에 다 모아야되요.

한번 클리어한 다음에 다른 난이도로 시작하면 그걸 다시 처음부터 모아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션게임 많이해본건 아니지만 도대체 이건 뭐냐ㅋㅋㅋㅋ

거기에 더해서 강제자동세이브가 합쳐지면 한번 지나가면 두번다시 돌아갈수 없습니다.

수집 아이템 모을때 하나라도 빼먹으면


아 망했어요ㅠㅠㅠㅠ


모드가 되버리죠.

사설이 길었습니다만, 코만도 모드로 대략 70% 진행중에 실수로 하나 빼먹고 넘어가서 아 망했어요ㅠㅠㅠㅠ 모드가 될뻔했습니다.

다행히 재빨리 엑박을 종료시켜서 강제자동세이브가 되버리는 사태는 피했지만요.

후... 그게 날라갔으면 대략 7-8시간동안 진행한게 날라가버렸겠지요. 노멀모드면 3시간 안에 진행할수 있지만 코만도 모드라서...

이제 라스트 챕터니까 조금만 더 진행하면 엑박 도전과제 천점 꽉 채운 게임이 나올듯 싶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