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윗


카오스 헤드 러브CHU☆CHU 개별 시나리오 소개 번역

시나리오 소개중에 카오스 헤드 노아 유아편과 리미편의 네타바레가 포함되있는것 같습니다.

으앜ㅋㅋㅋㅋㅋ리미 어떡해요 리미ㅋㅋㅋ



리미편

리미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타쿠미. 리미는 타쿠미의 방에 오면서 동거생활이 시작되었다!? 하지만 그에 대해 타쿠미는 사랑의 딜레마가 있었다. 리미를 좋아하면 좋아하게 될수록 한때의 리미와 『장군』의 관계가 신경쓰여서 어쩔줄 모르는데.
처녀파인 타쿠미로서는 「옛날에 사귀었던 남자」라는것은 절대로 인정할수 없는 일인것이다. 리미양. 그 부분은 어떠신가요?



나나미편

남매인데 엉겁결에 키스해버린일로 타쿠미와 나나미는 대혼란. 하지만 그것이 서로를 절실히 원하는 키스였기 때문에 「사고였습니다」라고 얼버무릴수 없었다. 덕분에 두사람의 관계는 삐걱삐걱. 이대로는 가족붕괴의 위기. 키스한것을 나나미에게 사과하자 어째서인지 화내는 상황. 도대체 어떻게하면 좋은걸까?



유아편

두사람이 처음 만났을때처럼 같이 애니메이션에 대해 얘기하는 따뜻한 관계를 되찾은 타쿠미와 유아. 그런데 유아에게는 미아라는 쌍둥이 여동생이 있는듯하다. 그것에 대해 고백한 유아는 타쿠미에게 이렇게 말했다. 「제가 앞으로 유아로서 살아갈것인가, 미아로서 살아갈것인가, 당신이 정해줬으면 해요」 즉 쌍둥이의 언니와 연인이 되는가, 여동생과 연인이 되는가, 정하라는 것인가!?



여기까지가 선행공개된 3명.

처음 봤을땐 셋 다 빵빵 터져서 나머지 셋은 상대적으로 밋밋할것 같았는데 초반 3명만큼은 아니더라도 후반 3명도 제법 선전하더군요.

아무래도 초반 3명은 리미랑 나나미가 같이 있어서... 특히 리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즈에편

코즈에의 타쿠미에 대한 호의는 과격하다고 말할수 있는 행동으로 나타났다. 타쿠미를 조금이라도 불쾌하게 만드는 사람이나 물건에 대해 우당콰직빠각을 진심으로 저지르려고 하는것이다. 그런 코즈에에게 휘둘리면서 마음 편할날이 없어지는 타쿠미. 결국에는 그런 상태의 코즈에와 세라가 만나버리는탓에 와아 큰일. 두사람의 상궤를 벗어난 배틀로 심상세계의 시부야도 붕괴직전!?



세나편

타쿠미가 감기에 걸린 세나를 철야로 간호한 덕분에 언제나 당찼던 세나가 의외로 약한 모습을 보였다. 지금이야말로 세나와 츄츄할때라고 생각해서 부탁했지만 거절하는데. 「네 생각대로는 되지 않아. 여기는 너의 심상세계이기는 하지만, 나는 너의 망상이 아니니까」 하지만 정말로 이 세나는 진짜 세나인걸까? 그걸 어떻게 증명하는걸까?



아야세편

「타쿠미를 사랑하는것으로 지금의 나는 충족되있어. 그러니까 노래하는것에 의미는 사라져버린거야」라고 아야세는 말했다. 하지만 역시 아야세는 동시에 FES였기때문에 빛났던것. 덧없음과 성스러움이 동시에 존재하는 가희의 부활을 바라는 타쿠미. 그러자 아야세는 이렇게 대답했다. 「그러면 한동안 타쿠미의 방에 재워줘」도대체 무슨 관계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생활에 수수께끼에 감싸였던 아야세와 동거생활 왔다-!



초반 3명만큼 빵빵 터지지는 않지만 이쪽은 이쪽 나름대로 재미있을것 같은 시나리오 입니다.



3월 25일 빨리 와라 얍-!

예약은 아직 안했습니다만.

이번에 공개된 매장특전이 전체적으로 다 별로라서 이거 참...

덧글

  • 모노 2010/02/28 08:42 # 답글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나나미가 짱 좋은 여동생파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미편이 그야말로 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katto 2010/02/28 14:10 #

    소개 공개되자마자 정말 터졌지요ㅋㅋㅋ

    노아때도 리미편은 헬오브지옥이었는데 러브츄츄까지 와서 이러다니ㅋㅋㅋㅋㅋㅋ
  • Exceed Blue 2010/02/28 09:37 # 답글

    그런데 전 일단 카오스헤드부터 질러야.(...........)

    뭐, 매장특전이 별로라면 그걸로 돈을 아끼면 됩니다.
  • ckatto 2010/02/28 14:12 #

    3월 25일에 플래티넘 콜렉션이 나오긴 합니다만 환율을 생각하면 그것도 5만원대...

    돈을 아껴서 좋긴 한데 뭔가 힘이 부족해보여서 말이지요.

    기본적으로는 매장특전에 좌우되지 않는 잘만든 게임이지만 특전이 별로라서 웬지모르게 불안합니다.
  • 파블로프 2010/02/28 21:06 # 삭제 답글

    저도 초반 나나미, 리미, 유아 시나리오 시놉시스 공개됐을때 눈물나게 웃었드랬지요.
    특히 리미덕분에 말입니다. 타쿠미가 처녀주의드립하는거 보니 디씨 면갤러들이 겹쳐보여서 배잡고 웃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katto 2010/02/28 21:29 #

    리미는 애정도에 관계없이 관심을 줄수밖에 없는 시나리오지요ㅋㅋㅋ

    나이트할트 자중해라-!

    그러고보면 유아가 리미를 붙잡고있는 CG는 역시 탐문관련일듯!?
  • Nyamo 2010/02/28 22:15 # 답글

    처녀드립도 드립이지만 후기의 폭군소녀 데스트로이 코즈에가 더 끌리는군요 [...]
  • ckatto 2010/02/28 23:10 #

    이쪽도 착실히 얀데레화가 진행중인듯 싶습니다.

    거대 코즈에 VS 거대 세라 같은거라도 나오면 대박일듯.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